티스토리 뷰

Freegate Expert Edition icon
Freegate Expert Edition
OS : Windows All
IP 우회시키는 유틸이에요.



이 강력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웹 사이트에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해외 서버에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표시 될 때까지 평상시보다 약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치에 따라 일부 웹 페이지를 모두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Freegate Expert Edition은 IP를 익명으로 처리하고 아무런 제한없이 모든 페이지를 탐색 할 수있게 해줍니다.

페이지에 연결할 때 지연 제거
이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타사 플랫폼에 연결하여 컴퓨터가 실제로 다른 국가에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므로 서버가 더 이상 사용자의 액세스를 차단하거나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선택한 웹 사이트로 인터넷을 탐색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도록하면됩니다. 그러면 사이트가 호스팅되는 위치에 관계없이 지연을 알 수 없습니다.

다른 앱과의 연결을 강화합니다.
Freegate Expert Edition은 웹 브라우저, 라디오 스트리밍 도구 또는 TV 시청자를 비롯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복잡한 매개 변수를 구성하지 않고도 인터넷에 연결해야하는 PC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익명화 기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실행하려는 프로그램을 끌어다 놓기 만하면 Freegate의 기본 창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판.

또한이 소프트웨어 유틸리티를 설정하여 앱을 닫을 때마다 브라우저 기록을 지울 수 있으므로 다른 사용자가 방문한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결론적으로 고급 PC 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지만 기본 구성은 변수를 변경하거나 복잡한 설정을 수정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익명 성을 유지하려는 초보자들에게도 충분해야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