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mmp icon
Qmmp

os: Windows All



01.jpg 02.jpg

03.jpg 04.jpg





e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느낌으로 여러 형식의 음악을 재생 목록으로 만들고 들을 수 있습니다.
Qmmp는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 형식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여 잘 보이는 환경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최신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Winamp에 익숙하지만 보다 간단한 오디오 재생 방식을 원한다면 Qmmp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윈앰프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로, 덜 복잡한 기능을 제공하는 e 프로그램은 매우 편안한 미디어 경험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Qmmp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외양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포괄적이고 쉽게 작업할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을 매력적으로 관리합니다.

재생 제어 기능에는 재생, 정지, 다음, 이전, 셔플 및 반복, 볼륨 및 밸런스 조정과 같은 기본 사항이 포함됩니다. 재생 영역 바로 아래에는 다양한 사전 설정 (Winamp 포함)을 저장하거나 로드 할 수 있는 이퀄라이저가 있습니다.

개별 파일이나 전체 폴더를 로드 할 수 있는 전용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재생 목록을 채울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입력 형식 목록에는 MP3, WAV, OGG, APE, OGA, FLAC, WMA, TTA, MPC, OPUS, SND, AIFF및 SPH가 포함됩니다.

환경 설정에 관한 한, 스킨의 내장 컬렉션을 통해 소프트웨어의 모양을 조정하거나 재생 프로세스의 키보드 단축키를 구성하려는 경우 설정 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오디오 플러그인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하고 프록시 서버를 선택하고 재생 이득 및 버퍼 크기와 같은 매개 변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로다가 Qmmp는 일반 사용자에게 충분한 기능 세트를 제공하는 사용자 중심의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Winamp의 외형과 느낌은 약간이지만 Nullsoft의 오디오 플레이어보다 기능면에서 간단하고 무척이나 편리 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