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usicBee icon
Music Bee
FILE SIZE: 12.3 MB
RUNS ON: Win 10, 8 7 !!
별점 : 다섯 개 중 네 개 반 (5 / 4.5)





M2.jpg


재생 목록 관리, Podcast 스트리밍 및 추가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오디오 유틸리티로 오디오 파일을 구성하고 재생하십시오. MusicBee는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관리하고 재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오디오 파일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소프트웨어를 초기화 하면 iTunes나 Windows Media 라이브러리에서 트랙과 아트 워크를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폴더에서 해당 트랙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m8.jpg


재생 목록에서 각 오디오 트랙의 아티스트, 타이틀, 앨범, 연도, 장르, 등급 및 시간 길이를 볼 수도 있죠. 따라서 노래를 연주하고 앨범 그림을 보고, 다음 또는 이전 위치로 트랙을 대기시키고, ID3 태그를 편집하고, 음악을 평가하고, 앨범이나 트랙별로 자동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M1.jpg

M3.jpg

M4.jpg


또한 검색 기능 (예 : Windows 탐색기 또는 컴퓨터 노드)을 사용하고, 새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필터를 관리하고, 셔플 또는 반복 모드를 활성화하고, 구독 및 라디오 방송국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으며, 재생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 믹서를 만들고 편집하고, 곧 출시될 홍보 콘서트를 온라인으로보고 라이브러리를 백업하고 통계 (예 : 최고 아티스트, 가장 많이 연주한 아티스트 및 장르)를 볼 수도 있습니다.


m6.jpg

m7.jpg


또한 자동 종료, 태그 복사, 보기 모드 변경 (예 : 표준 또는 소형 플레이어), 레이아웃에 대한 사전 정의된 구성 선택, 자동 DJ 활성화 및 교차 페이드 효과 적용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태그 도구 (예 : 태그 또는 아트 워크가 없는 파일 표시), 복제본 관리, 오디오 파일 (예 : FLAC, MP3, OGG, WAV 기타 등으로변환, CD 추출, 디스크 굽기볼륨 분석 및 많은 다른 사람.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적당한 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고 스냅 샷이있는 온라인 단계별 가이드로 안내 할 수 있으며 응답 시간이 매우 좋습니다. 테스트 중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Music Bee는 오디오 파일을 관리하고 재생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며 모든 뮤직 팬들에게 강력히 권장합니다.


m5.jpg





다양한 스킨
===============


m9.jpg

m10.jpg

m11.jpg

m12.jpg



으뜨세여? 
이 정도면 만족할만 한 유틸이 아닌가여? 으뜨세여, 참 좋지 않으세여?




      따운로드 : 


           W7vOJf                  W7vOJf                    W7vOJf     
      INSTALL  \   MIRROR 1    PORTABLE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