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효율적이고 간단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덕분에 전자서적 라이브러리를 손쉽게 철저히 관리하십시오.
Calibre는 간단한 방법으로 전자서적을 보고 변환하고 구성할 수 있게 해주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파일 브라우저 또는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사용하여 단일 또는 다중 디렉토리의 전자서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ISBN 코드를 입력하여 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태그 브라우저에서 저자, 언어, 시리즈, 형식, 발행인, 등급, 뉴스, 태그 및 식별 정보에 따라 전자서적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타 데이터를 개별적으로 또는 대량으로 다운로드하거나 편집하고, 표지를 작성하고, 전자서적 레코드를 병합하고, 전자책을 개별적으로 또는 대량으로 (XML, CSV, EPUB, MOBI 및 기타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자책을 기기에까지.


뉴스 가져오기 기능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뉴스를 다운로드하고 선호하는 전자책 형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다. 뉴스 다운로드를 예약하거나 사용자 정의로 소스를 추가하거나 예약된 모든 뉴스 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alibre를 사용하면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이를 토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러리의 이름 변경, 삭제, 백업 및 복원, iTunes에 연결, 컨텐츠 서버 시작, 전자서적 검색 및 정렬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며 포괄적인 도움말 파일을 포함합니다.
테스트 도중 히야시되거나 멈추지 않았습니다.
Calibre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형식의 전자서적 보기 및 구성을 위한 훌륭한 솔루션임을 자처합니다.



251.jp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