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aspersky CoinVaultDecryptor icon
Windows 10 32/64 bit
Windows 8 32/64 bit
Windows 7 32/64 bit
Windows Vista 32/64 bit





이 간단한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마스터 키를 강제로 호출하여 CoinVault ransomware에 의해 잠긴 파일을 해독합니다.Kaspersky CoinVaultDecryptor는 암호 해독 키를 찾고 CoinVault ransomware에 의해 잠긴 파일을 복구 할 수있는 가벼운 유틸리티입니다.
CoinVault에 감염되었다는 신호흔히 맬웨어는 PDF 파일로 위장한 실행 가능 첨부 파일을 특징으로하는 원치 않는 전자 메일로 배포됩니다. 이러한 추가 사항이 인보이스, 구매 주문서, 청구서, 불만 사항 또는 기타 일반적인 비즈니스 문서의 형태로 제공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용자가 이것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려는 유혹을받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ransomware와 비슷하게 컴퓨터를 검색하고 AES 표준을 통해 찾은 모든 파일을 암호화하므로 CoinVault는 이동식 드라이브, 네트워크 볼륨 및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 매핑까지도 목표로합니다. 주목할만한 차이점은 암호 해독 기능과 지불 시스템이 맬웨어에 직접 내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암호 해독 키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유틸리티를 사용하기 전에 전문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멀웨어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일반적으로 CoinVault 뒤에 남겨지는 filelist.cvlst 파일을 찾으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컴퓨터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 감염된 모든 파일을 전용 디렉토리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창에 액세스하여 암호화 된 파일이있는 폴더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도구가 암호 해독 키를 찾을 때까지 [스캔] 단추를 누르고 기다릴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앱은 해독 된 모든 파일에 해독 된 KLR 접두사를 추가합니다. 원래 이름을 사용하려는 경우 암호화 된 파일을 암호 해독 된 파일로 바꾸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inVault 감염 파일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유틸리티결론적으로, CoinVault ransomware의 불행한 희생자라면, 몸값이 너무 많이 오르기 전에이를 처리하기를 원할 가능성이 큽니다. 유료화로 해독 키가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카스퍼 스키의 CoinVaultDecryptor를 사용하여 파일을 복구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noransom.kaspersk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