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udials Music Zoom icon
Audials Music Zoom

Win 7, 8, 10 [32/64]bit


e 애플리케이션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찾고 전체 음반을 검색하거나 새로운 장르를 찾고 관련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듣기를 멈출 수 없는 재생 목록의 노래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아마도 새로운 음악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를 맹목적으로 스트리밍하는 미디어를 탐색하는 대신 Audials Music Zoom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같은 장르를 연주하는 관련 뮤지션의 제안을 제공합니다.

음악을 검색하는 새로운 방법
Audials Music Zoom은 음악 스트리밍을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법을 채택하여 모든 아티스트를 스타가 아티스트 이름으로 대체되는 유니버스 맵에 표시합니다. 그러나 Audials Music Zoom을 열면 첫 번째 충동은 검색 양식을 사용하여 지도를 탐색하는 대신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찾는 것입니다. 이름을 입력하면 제안 사항이 표시되고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검색 결과를 표시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한편 장르 지도는 특정 아티스트가 위치한 지역쪽으로 확대됩니다. 검색한 아티스트의 그림을 볼 뿐만 아니라 같은 음악 스타일을 사용하는 여러 다른 아티스트도 확인합니다.

지도를 탐색하는 작업은 마우스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마우스 휠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있는 확대 / 축소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시점에서 아티스트에 대해 경청할 생각이 없다면 지도를 확대하여 지도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인기가 높을수록 지도에 더 빨리 표시됩니다. 더욱 확대하면 동일한 장르에 속하는 덜 인기있는 음악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음악가의 디스코 그래피를 찾아보고 음악 듣기
Audials Music Zoom은 선택한 아티스트의 전체 디스코 그래피를 표시하며 앨범 및 모든 트랙의 이름과 길이를 표시합니다. YouTube, Soundcloud, Dailymotion, Veoh 및 Vimeo와 같은 가장 대중적인 미디어 호스팅 웹 사이트에서 각 노래를 찾고 최상의 결과와 포털 기호를 표시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버전을 검색할 때 다양한 버전의 노래를 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Audials Music Zoom에서는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없지만 호스팅 포털을 탐색하여 계정 즐겨 찾기에 노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합 플레이어는 재생 목록의 다음 곡 및 이전 곡으로 이동하거나 일시 중지하거나 점프하기 위한 기본 재생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음악 세계를 발견하십시오.
Audials Music Zoom은 새로운 음악 및 새로운 재능 있는 음악가를 찾고, 다른 장르를 탐구하고, 오랫동안 듣지 않은 곡을 기억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그리고 가격표가 없기 때문에 음악 컬렉션을 풍성하게 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한 번 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