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amp 5 Full icon
Winamp
FILE SIZE: 16.3 MB
RUNS ON: Win 10, 8, 7, Vista, XP, Windows 2K



좋아하는 노래와 영화를 고품질로 렌더링 할 수있는 
최고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중 하나이며 원하는 장치와 훨씬 더 많은 정보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70.png

71.png

71+.png





이미지를 클릭해야...

71++.png

72.png

73.png

74.png

75.png

76.png

79.png


======================================================
PC 안의 음원파일에 띄어쓰기나 맞춤법이 안 맞아서 수정을 해도
재생기에서는 늘 맞지 않은 경우는 백 날 해도 안 고쳐집니다.
어느 재생기든 재생기 편집기 열고 수정을 해야 돼요

낙엽이 가는길 (틀림)
낙엽이 가는 길(맞음)

목록 위에 마우스 우클릭 / 선택 항목 편집!!
======================================================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는 기본 재생 장치로 사용할 특정 소프트웨어를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머지 팩에 대한 막대를 설정하는데 사용된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이름 중 하나는 Winamp이며 여전히 모든 종류의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쉽고 빠르게 배포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파일 연결을 비롯한 많은 프로그램 기능을 구성할 수 있지만 나중에 컴퓨터에 배포할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도의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 인 Winamp를 만든 속성을 유지합니다. 인접한 재생 목록 창에 나열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손쉽게 제어할 수있는 전략적 단추.
버전 3.0 이후로 우리가 본 "현대" 피부 지원과 함께 더 많은 개인화를 위한 수십 가지 색상 테마를 지원합니다.

좋아하는 노래와 방송을 모두 재생합니다.
Winamp는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파일과 호환되며 테스트 중에는 컴퓨터에 있던 모든 파일을 재생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Shoutcast Radio Stations 컬렉션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해결됩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효과를 대폭 향상시킵니다.
100개 이상의 시각화 및 편리한 재생 목록 편집기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Winamp를 사용하면 내장된 '라이브러리'덕분에 모든 노래와 영화를 구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장치와 호환 가능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기능 외에도 윈앰프는 선택된 오디오 파일을 빈(空) CD로 구울(Burner) 수 있으며 AAC, MP3, WMA 및 WAV를 포함한 여러 형식의 오디오 디스크를 추출(Riper)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결된 가젯을 감지하여 몇 초 만에 음악을 전송할 수 있으므로 Winamp를 실제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관리자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중 하나 인 Winamp는 인상적인 포맷을 지원하고 잘 구성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이 특정 소프트웨어의 최고 선택 항목 중 하나로서 눈에 띄는 기능 및 사용자 정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참 좋아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