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se Video Player icon
Wise Video Player
Windows 10 32/64 bit
Windows 8 32/64 bit
Windows 7 32/64 bit
Windows Vista 32/64 bit
Windows XP 32/64 bit
별점 4.0 / 5

본 포스팅의 글꼴 및 글자 크기는 크롬 화면 125% 크기에 최적화 돼 있습니다.
브라우저마다 글자의 크기나 글꼴 등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사전에 알립니다.
아래 스샷은 포터블 오리신 분의 이미지 그대로 복/붙 하였습니다.

========================================================================

여러 개의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지원하는 
미디어 플레이어로 현대적인 창에서 기본 재생 및 볼륨 조절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에는 통합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훨씬 더 좋아 좋아합니다.
인기 있는 플레이어를 제외하고라도 만족할 만한 다른 플레이어들도 있습니다.
Wise Video Player는 그 대안 중 하나입니다.
그런고로 여러 분들은 이유불문하고 Wise Video Player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 형식 지원
시작할 때 당신은 통지합니다.
제일 먼저는 간단하면서도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메인 윈도우는 FLV, AVI, WEBM, MP4, WMV, RMVB, 및 DVD를 포함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로드할 수 있는 형식의 목록을 둘러싸고 CD 재생도 지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같은 오디오 파일을 이동합니다.
허용되는 파일 형식의 구색을 포함 ACC, MP3, MP2, WMA, MID, FLAC, APE 그리고 언급하지 더 많은 형식도 지원된다는 것을 여러 분들은 인지해야 합니다.
또한 아주 중요한 장점은 현명한 비디오 플레이어는 블루 레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생 컨트롤과 최소한의 기능 세트
비디오 전체에서 앞뒤로 건너 뛰기 위한 몇 가지 버튼과 함께 재생 및 볼륨의 기본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옵션이고 자시고 할 것도 없고 상호 작용하는 메뉴도 없습니다.

비디오는 창 모드 또는 전체 화면 중 하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 메뉴를 통해 수정할 수 있는 일부 설정되고, 또한 플레이어의 화면을 캡처할 수 있으며 특정 폴더에 로컬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작은 크기의 단순한 비디오 플레이어
경쟁사와 비교하여 현명한 비디오 플레이어는 작은 저장 공간과 메모리를 소비하는 관리로 훨씬 더 간단하고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쉬운 또한, 많은 자원 할당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부족보다 복잡한 유사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1.png


2.png


3.png




            W7vOJf                    W7vOJf                 W7vOJf

참 좋은 멀티미어 재생기가 하나 있는데, 저번에 올렸으나 유저들은 뭔지 몰라서 사용은 않는 것 같더군요.
삐리한 재생기는 비교를 거부하는 재생긴데, 소개를 하려고 해도 업댓이 없어서 소개를 못하는 실정이며, 업댓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잘 만들어져서 크게 손 댈 필요가 없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암튼 다음에 한 번 소개하죠. 이젠 활동도 않는데, 그 자료는 꼭 소개를 하고 그만 두든가 해야겠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