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론부터 말하자면 풍년입니다! 대단! 


일본애니는 죽지않았어! 


아무래도 행복한 1분기가 될것같습니다! 


모바일상이라 길게 쓰긴 어렵고 짤막하게 평해봤습니다. 그럼 시작! 


1.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상 

그림 예쁘네요 알콩달콩 귀여운 두 아이들이 수업시간에 장난치는 이야기 

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했어요 

좀 싱겁달까 저는 자극적인게 좋아서..^^ 



2. 킬링바이츠 

유전자 조작으로 인간이 동물의 강인한 육체를 얻어 싸우는 스파이더맨 같은 소재에 음침한 결투장에서 부자들이 돈내기하는 본격 수인격투 애니 

평범한 여고생같으면서도 무시무시한 전투병기인 여주가 포인트 

너무 흔한 배틀물 소재에 스토리도 딱히 기대안돼서 포기! 


3. 째깍째깍 

평범한 취준생 일상 이야기?인줄 알았더니 뜬금없이 사건은 발생합니다 

아니 할아버지 잠깐만요! 그 돌.. 실화입니까? 

뒷얘기가 궁금해지는 째깍째깍~ 


직접 보시라고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잼씀니다 


3. 유루캠프 

캠핑을 좋아하는 소녀들 이야기 

약간은 다큐처럼 진지한 캠핑 얘기가 나와서 평소에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은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포인트! 

아직까진 2명이지만 첫장면을 보면 앞으로 더 늘어나겠지요 

기대되네요 



4.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시대가 바뀐걸까요 옛날 만화가 가지는 유행지난 대사들이 오글거리네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인가 하면 그것도 아닌것같고.. 리메이크도 아니고.. 

별로네요! 


5. 에미야네 오늘 밥상 

의외로 퀄이 대단합니다 

페스나의 캐릭터를 가져왔지만 완전히 관계없는 먹방애니입니다 

이렇게 군침도는 그림과 표현은 처음.. 놀랬어요 

볼만합니다! 


6. 용왕이 하는 일 

장기? 인것같아요 자막엔 쇼기라고 나오구요 

최연소 용왕타이틀을 얻은 주인공과 주인공 밑에서 공부하고 싶은 여아 이야기 

아무래도 먼치킨이 될것같아요 

장기 모르는 사람도 편하게 볼수있어요 

기대됩니다 


7. 오버로드2기 

드디어 도마뱀 이야기 ㅋㅋ 꼬리 팡팡! 

딱 원작만큼 재밌습니다 


8. 시트러스 

에.. 갸루?인줄 알았더니 금단의 사랑?인줄 알았더니 무려 백합!? 

사춘기의 복잡하고 예민한 감성이 녹아있는 약간은 순정물 비슷한 분위기의 백합이에요 

잘 모르겠어요 이걸 봐야할까요? 일단 보류 


9. 슬로 스타트 

로리만세를 외치시는 분들이라면 부디! 

저는 패스! 

(성의없는 리뷰 ㅈㅅ..) 


10. 사랑은 비가 갠것처럼 

뭐야 흔한 러브콤 아니면 순정물이겠구나 하고 뚜껑을 열어봣더니! 

아니 그니까 그게 맞긴 맞는데... 

뭔가 좀 다른? 

매우 흔한 유형의 이야기지만 흔치않다고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여주가 좀 특이해서 일지도! 

평온하게 미소짓게되는 소소한 풋사랑 이야기입니다 

괜찮네요 


11. 타쿠노미 

술은 부부가 된 후에와 비슷합니다 

근데 캐릭터는 그쪽이 더 나은것같아요 

크게 기대는 되지 않지만 

술 얘기 좋아하시면 볼만할듯 하네요 


12. 산리오 남자 

여성향? 연극? 

1화도 다 안봤는데 가볍게 패스하는 제 자신의 좁은 포용력을 원망해봅니다 

별로 보고싶지 않네요.. 


13. 봉신연의 리메이크 

그림이 깔끔하고 화려해진 봉신연의! 

그 외에 달라진건 없는듯합니다 

태공망 힘내! 


14. 별셋 컬러즈 

슬로 스타트와 이하 동문입니다 


15. 바이올렛 에버가든 

빛의 강조를 시각연출의 컨셉으로 잡은듯 합니다 

빛의 굴절, 유입, 반사, 그림자 표현이 뛰어나네요 

이 시대엔 실제로 형광등과 같은 실내조명이 없었기에 촛불이나 햇빛같은 원시적 조명에 의존했겠지요 

그래서 이 연출컨셉이 시대적 배경을 잘 드러내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바이올렛의 성우 이시카와 유이 너무 좋아요! 

스토리는 아직.. 좀더 지켜봐야.. 

기대만큼 대작일지는 아직 알수없습니다 


16. 미이라 사육법 

조금은 유치한.. 치유물일까요 

유머포인트가 저와 전혀 맞지않고 

미이라가 귀여운지도 모르겠고 

무슨 재미로 보는 애니일까요? 

저는 패스 


17. 메르헨 

으으 또 책 이야기냐? 

개와 가위 이후로 책 얘기는 이제 안보는걸로..ㅋ 

근데 이게 왠걸? 마법학교? 

알몸은 좋습니다! 좋구요! 

일단 좀더 지켜봅시다! 합격! 


18. 도사의 무녀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너무 뻔한 소재일것같은 제목 ㅡㅡ;; 

그러나 실제론?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군요? 

소재는 확실히 뻔합니다 

학원물, 미소녀, 일본도, 괴물퇴치 

근데 재밌어요 

매우 

1화로만 놓고 봤을땐 24개 애니중에 제일 재밌습니다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후후 또 하나 건져갑니다 


19.데스마치 이세계 광상곡 

게임 프로그래머가 게임 속으로 들어와버렸다.. 

작화와 디테일은 꽤 뛰어난 편입니다 

기대되는군요 

부디 이세계 스마트폰 따위처럼 양산형 이세계물은 아니기를.. 


20. 다메프리 

또 여성향..? 

조인 갔을때 어떤 왕자놈이 오글거리는 기도 올린뒤 샤라랑 하면서 오글거리는 포즈로 미소가 반짝이는 연출 나오는거 보고 하차 

공주님을 지키는 기사 나올때부터 눈치챘어야 하는데.. 



21. 그랑크레스트 전기 

캄피오네가 떠오르네요 

재능은 있으나 다소 평범한? 남주를 적극적인 여주가 등떠밀며 서포트해주는 전개 

마법 판타지 전쟁?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판단 보류! 좀더 지켜봅니다 


22. 검왕조 

이것도 약간은 시대착오적인 애니 

이런 정통파 사극은 요새 인기 없다구요? 

하물며 액션퀄은 요새 다들 작밀레 한다구요? 

과감하게 패스 


23. 달링 프랑키스 

프랑크스지만 프랑키스인? 애니 

설정은 전체적으로 프리징과 유사하지만 로봇이 등장합니다 

로봇과 액션씬은 스타라이트 빛의 타쿠토를 연상케 하는군요 

일단 알몸은 좋습니다! 

키스도 좋습니다! 

볼만할듯! 



기회가 되면 여기 언급되지 않은 나머지 1분기 작품들도 리뷰해보겠습니다 


캡처사진 올리고 싶은게 많은데 모바일이라 좀 어렵네요 ㅜㅜ 


이번분기는 많은 분들에게 풍년일것같습니다 


일단 평균적인 퀄 자체가 높아진게 느껴지네요 


그럼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저는 2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