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장르, 재생 목록 또는 트랙을 기반으로 음악 컬렉션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므로 이 음악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쉽게 트랙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음악 플레이어를 선택하는 것은 대개 개인적인 선택이지만, 이 범주에 속하는 앱이 없으면 수행할 수 없는 기능이 있습니다.
재생 목록을 구성하여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원하는 트랙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 카테고리의 앱에서 몇 가지 옵션을 놓치지 마십시오.

Dopamine은 로컬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음악을 재생하고 원활하게 듣고 싶은 앨범, 아티스트 또는 트랙을 찾을 수 있는 가벼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세련된 인터페이스 포함
이 유틸리티는 노래, 앨범, 장르, 아티스트 및 재생 목록을 사전 순으로 표시하는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머리 속에 있는 노래를 듣고 싶지만 이름이나 아티스트만 모호하게 기억할 수 있는 경우 해당 라이브러에서 목록을 검색하여 트랙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UI는 음악 조직 전용이지만 플레이어는 화면 아래쪽에 있으며 기본 재생, 앞으로, 뒤로, 일시 중지, 반복 및 중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현재 재생중인 트랙만 볼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최소화 할 수 있음을 언급합니다.


빠른 검색을 가능하게 하지만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데이터를 표시하는 여러 메소드에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메타 데이터 정보에 대한 별도의 탭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 아티스트 또는 노래를 검색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소리를 균등하게 하거나 기본 비디오 형식을 CD로 추출하거나 플러그인을 지원할 수 있는 몇 가지 편집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모바일 장치와 동기화하거나, Podcast를 구독하거나, 새로운 아티스트, 앨범 및 음악을 찾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호소력 있고 직관적 인 음악 플레이어
완전한 기능을 갖춘 오디오 플레이어는 아니지만 응용 프로그램은 외관과 단순성 측면에서 정말 빛을 발합니다.
따라서 컴퓨터에 저장된 음악을 듣기 위한 정교한 도구를 찾고 있다면 도파민을 사용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Windows 7, 8, 10 bit


k.jpg

위에 조그만 아이는 아사다 마나와 동갑내기인 하마다 코코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