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ndows 2003
Windows 8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Windows 2K

MAC OS는 여기로.... 
포타블(WIN)도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sss.jpg




화면의 스냅 샷을 찍고, 사진을 편집하고, 모자이크 및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고, 원시 형식을 변환하고 인터넷에서 모양새를 검색합니다.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자는 이미지 편집 카테고리의 상어와 경쟁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의 용이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기본 기능을 압축하여 많은 팬을 모집합니다. PhotoScape는 재미 있고 접근하기 쉬운 환경을 유지하면서 가장 일반적인 이미지 조작 도구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이 범주에 속합니다.

체계적이고 간단한 GUI 처리
아주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일부 타사 제품을 다운로드 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결론을 내면 꽤 간단하고 잘 조직된 인터페이스로 이동하게 됩니다.

기본 창은 최소화되어 있으며 다른 모듈을 나타내는 애니메이션 아이콘이 있는 원을 동봉합니다. 이 중 하나를 클릭하면 선택한 작업과 관계없이 꽤 친숙한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포괄적인 도움말 컨텐츠와 결합하여 모든 사용자 범주가 어떤 종류의 어려움 없이 PhotoScape를 처리할 수 도록합니다.

사진을 보고 단일 또는 배치 모드로 편집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이미지를 쉽게 관리하고 편집할 수 있도록 많은 옵션을 포함합니다.
맨 먼저 이미지를 더 빨리 선택할 수 있도록 폴더 구조가 가득 찬 뷰어를 사용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해.

그 외에도 아주 기본적인 편집기를 활용하십시오.
항목의 크기를 조정, 자르기, 회전 및 뒤집을 뿐만 아니라 밝기, 선명도, 백라이트 및 대비를 조정하고 통합된 여러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동시에 여러 파일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GIF 만들기, 스냅 샷 찍기 및 원시 형식 변환
또한 사용자 정의 변경 시간, 효과 및 크기로 여러 이미지, 애니메이션 GIF의 합성을 만들 수 있으며 전체 화면, 선택한 영역 또는 지정된 창을 캡처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색상 선택기를 사용하고, 하나의 세션에서 여러 그림의 이름을 바꾸고, 인터넷에서 룩 어릭을 검색하고, DNG, CRW, RAF, NEF, ORF 및 DCR과 같은 형식의 원시 사진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확장 기능 중 하나 인 JPG, PNG, JPEG, GIF, BMP 및 TIF로 변환됩니다.

결론 및 성과
CPU 및 메모리 사용량은 항상 낮기 때문에 PhotoScape로 인해 컴퓨터의 성능이 저하되지는 않습니다.
작업은 적시에 완료되며 수행해야 할 작업이 많이 없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유형의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걱정되는 모든 것들은 컴퓨터 사용 경험에 관계없이, 그리고 특히 복잡한 옵션이 없는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경우 이 소프트웨어는 PC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설치 과정을 거치지 않으려면 Portable PhotoScape로 알려진 휴대용(포터블)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