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IMP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AIMP


AIMP Download

아이엠프(AIMP)는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MP3는 다양한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 플레이어로, 독자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 것을 피합니다. AIMP mp3 플레이어의 외관은 다른 클래식 오디오 플레이어 Winamp와 비슷하므로 익숙해져야 합니다. AIMP는 스킨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18밴드 이퀄라이저, 리듬감 있는 시각 효과를 표시하는 시각화 창, 오디오 파일을 구성하는 재생 목록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멋진 페이딩 효과로 인해 음악 목록이 끝없이 반복되는 음악처럼 보이게 하고 편리한 볼륨 정규화 기능으로 트랙 사이의 과감한 볼륨 변경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주요 기능은 글로벌 단축키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이엠프(AIMP)의 특징

지원되는 오디오 형식 : MP1, MP2, MP3, MPC, MP +, AAC, AC3, OGG, FLAC, APE, WavPack, Speex, WAV, CDA, WMA, S3M, XM, MOD, IT, MO3, MTM, UMX, ISO, CUE 등등. 


좋은 기능과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18- 슬라이더 이퀄라이저 및 빌드 IN 사운드 효과 : 리버브, 플랜저, 코러스, 피치, 템포, 에코, 속도

32 비트 사운드 처리 : 맑은 사운드를 위해

재생 목록이 거의 없는 작품 : Listern one, 기타 작품

플러그인 지원 : 새로운 유틸리티를 추가하거나 확장할 수 있으며, 일부 Winamp 플러그인 (Input, Gen, DSP)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Autoshutdown 관리자

인터넷 라디오 : Listern과 Capture!

책갈피 및 대기열

단축키 :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로컬 및 글로벌 단축키

다국어 인터페이스

다중 사용자 모드 지원 : 한 명 이상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거의 없습니다. 별거 아니야!

완전한 유니코드 지원

파일 검색 : 열려 있는 모든 재생 목록별로 파일 검색

많은 프로그램 옵션

쇼핑몰 배포 크기

오디오 변환기 : 지원되는 모든 오디오 파일을 WAV, MP3, WMA 또는 OGG 기타 등의 형식으로 컨버팅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그래버 : 오디오 CD 트랙을 WAV, MP3, WMA 또는 OGG 형식으로 인코딩 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레코더 : 시스템의 모든 오디오 장치에서 mp3, ogg, wav 또는 wma 형식의 사운드 캡처(녹음)

고급 태그 편집기 : ID3v1, ID3v2, Vorbis, WMA 태그를 편집합니다. 그룹 이름 바꾸기, 그룹 편집 및 정렬 파일 중 하나를 사용하여 파일.





이미지 클릭 시 원본사이즈 확인 가능.

05.jpg

충분히 권장할만한 음원재생기 입니다.
이번 기회에 함 써보시죠?



01.jpg
DTS음원만 제외하고는 모두 재생이 된다고 보면 됩니다.



02.jpg
모든 버튼이나 스크롤바에, 마우스를 올리면 설정된 값의 컬러로 밝게 불이 들어옵니다.


03.jpg
재생 중 앨범아트의 원래 이미지를 보려면 왼쪽 커버 이미지를 클릭!
그 외에도 마우스 우클릭으로 다양한 기능 사용 가능.


04.jpg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므로 시각적 즐거움도 더해 보세요.
다운 받은 스킨을 설치나 포터블 풀어헤친 폴더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스킨풀더로 질질 끌어다 놓음.
아무튼 사용해 보아야지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음원재생기 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