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스트파일 쉽게 수정하는 방법(윈칠 기준).

화면 왼쪽 하단에 윈도우즈 로고 클릭.

제일 아래 검색필드에 notepad.exe 입력

메모장이 나오면 마우스 우측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메모장이 실행되면 왼쪽 상단 파일탭 클릭 후 노출된 메뉴에서 열기 선택.

호스트파일이 머무는 곳 : C:\ Windows\ System32\ drivers\ etc\

열기 창에서 하단에 모든 파일로 선택해야 호스트파일이 보임.

수정 후 저장하고 나옴.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 Full Version


7.jpg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는 무료 굽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제한없이 데이터 CD, DVD 및 블루 레이 디스크 (BDXL 포함)를 구우십시오. Power2Go Platinum 12는 무료 소프트웨어이며 만료되지 않습니다.

Power2Go에는 인기있는 데스크탑 가제트가 포함되어있어 디스크 굽기 작업을 편리하게 드래그, 드롭 및 레코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CD를 만들고 장시간 (90 분 / 800MB) CD 굽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 Full Download

Features of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

The All-미디어 디스크 굽기 소프트웨어:

● 파일을 굽고 디스크를 BDXL, Blu-ray, DVD 및 CD로 복사

● 디스크의 파일 암호화 (256 비트) 및 파일 보호

● 대화 형 사진 갤러리 디스크 만들기

● 프로와 같은 비디오 DVD 제작, 오디오 CD 굽기, MP3 리핑

● 드래그 앤 드롭으로 데스크톱 가젯으로 빠르고 쉽게 굽기

Create professional style CDs, DVDs or Blu-ray discs to share

• 드래그, 드롭 및 모든 디스크로 굽기. 직관적 인 데스크톱 굽기 가젯으로 순간에 나만의 편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Power2Go의 고급 레코딩 엔진을 사용하면 CD, DVD 및 Blu-ray 디스크 (최신 128GB BDXL 디스크까지)를 구울 수 있습니다. 1 : 1 디스크 복사로 CD, 보호되지 않은 DVD 및 Blu-ray 디스크 복제. 하드 드라이브에 디스크 복사본을 디스크 이미지로 저장 한 다음 나중에 이미지를 디스크에 다시 구울 수 있습니다. Desktop Burning Gadget을 사용하여 드래그 앤 드롭으로 손쉽게 개인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구울 디스크 종류를 선택한 다음 파일, 폴더, 디스크, 음악 또는 비디오를 가젯으로 끌어서 놓습니다.

• 디스크 관리자. 필요한 파일을 빨리 찾으십시오!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를 사용하면 모든 레코딩 프로젝트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는 디스크를 구울 때마다 해당 내용을 디스크 관리자에 추가하므로 쉽게 파일에 태그를 지정하고 찾아보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디스크의 스냅 샷을 추가하여 쉽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 ISO 툴킷. ISO 디스크 마운트 및보기

지속적인 액세스를 위해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PC에 가상 드라이브로 마운트하십시오. 편리한 ISO 뷰어로 ISO 이미지 파일의 내용을 탐색합니다. 디스크에서 파일을 읽는 것처럼 ISO 이미지에서 파일을 가져옵니다.

• 쉬운 오디오 디스크. 좋아하는 곡을 레코딩하십시오.

CyberLink Power2Go Platinum 12에서는 어떤 경우 에나 음악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정용 오디오 CD에서 수백 곡의 MP3 / WMA DVD에 이르기까지 음악을 계속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CUE 파일에서 원본 품질의 오디오 CD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멋진 DVD를 만듭니다. DVD로 비디오 공유

귀하의 비디오는 CyberLink Power2Go와 잘 어울립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CyberLink의 저작 도구를 사용하여 멋진 DVD 및 VCD를 제작하십시오. 바로 사용할 수있는 메뉴에서 선택하고 나만의 음악 및 텍스트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DirectorZone에서 더 많은 메뉴 템플릿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진 갤러리 공유. 사진을 현실로 가져 오십시오.

PC에서 실행되는 사진 갤러리 디스크를 만듭니다. 사진 컬렉션을 쉽게 찾아 보거나 음악이 포함 된 슬라이드 쇼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인터넷 링크를 지원하는 포토 갤러리 디스크는 가족 추억, 회사 프로필 및 제품 카탈로그를 공유하는 데 적합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메뉴 템플릿. DirectorZone에서 수천 개의 무료 메뉴 템플릿 제공!

DirectorZone은 CyberLink의 비디오 편집 커뮤니티 사이트로, 비디오 프로젝트의 리소스를 찾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계속 커지고있는 커스텀 DVD 메뉴를 탐색하십시오. 좋아하는 제작자를 구독하고 다운로드 컬렉션을 시작하십시오! 4 백만 명이 넘는 회원으로 세계 최대의 비디오 제작자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Convert video and audio to enjoy on-the-go:

• NEW! 비디오 및 오디오 변환. UltraHD 4K 형식을 비롯한 모든 인기있는 형식 변환

모든 대중 매체 형식을 지원하므로 엔터테인먼트 파일을 변환하여 하나의 장치에서만 즐길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에서 오디오를 추출하고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UltraHD 4K 비디오를 쉽게 변환 할 수 있으며 오디오 파일이나 CD를 AAC (.m4a)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 NEW! 스마트 감지. 150 개 이상의 지원되는 장치 프로파일을 통해 비디오 및 오디오 변환은 플러그 앤 플레이만큼 쉽습니다.

Smart Detect 기술은 혼란스러운 파일 형식과 해상도를 기억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장치를 PC에 연결하면 Smart Detect가이를 인식하고 변환 된 미디어의 최적 출력 형식 및 해상도를 설정하여 최상의 품질로 항상 비디오, 사진 및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CyberLink Power2Go 10은 Apple, Samsung, HTC, LG, Sony, Microsoft 등 다양한 장치를 지원하므로 어디에서나 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보너스! 파워 미디어 플레이어. 어디에서나 영화, 음악, 사진 및 비디오 재생

* CyberLink Power2Go로 변환하고, Power Media Player로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기십시오.

* 모든 변환 가능한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 UltraHD 4K 비디오를 모바일에서보기 위해 변환

* 고품질 AAC / FLAC 오디오 재생 즐기기

* 쉽게 기억할만한 사진 공유


데이터를 백업하고 부팅 가능한 복구 디스크를 만듭니다.

• 쉬운 시스템 복구 (플래티넘 제외). 신속하고 완벽하게 부팅 가능한 Windows 복구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CyberLink Power2Go 12 Platinum에는 CyberLink의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복구 마법사가 함께 제공됩니다. 하드 드라이브 오류 또는 악의적 인 바이러스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십시오. CyberLink Power2Go를 사용하면 Windows 시스템 파일과 데이터의 전체 백업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CyberLink Power2Go의 직관적 인 시스템 복구 마법사를 사용하면 CD, DVD 또는 Blu-ray 디스크로 전체 또는 부분 부팅 가능한 PC 복구 디스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데이터를 잃어 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CyberLink Power2Go 12 Platinum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다시 잃지 마십시오.


언제든지 YouTube 및 Vimeo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다운로드.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다운로드

언제든지 좋아하는 비디오를 즐기십시오. YouTube 및 Vimeo에서 하드 드라이브로 동영상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거나 디스크에 직접 구워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Flickr에서 손쉽게 백업하여 개인 온라인 콘텐츠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군사 등급 암호화. 256 비트 암호화로 개인 데이터 보호

암호화 된 데이터를 CD, DVD 또는 Blu-ray 디스크에 굽습니다. 굽기 디스크에 포함 된 사용하기 쉬운 브라우저로 암호화 된 디스크를 탐색하십시오. 암호화 된 파일 이름으로 보안 데이터 디스크를 구우십시오. 암호화 된 이름은 올바른 암호가 입력 될 때까지보기에서 숨겨집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