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usicBee icon
MusicBee
Windows 7, 8, 10




재생목록 관리, Podcast 스트리밍 및 추가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오디오 유틸리티로  오디오 파일을 구성하고 재생하십시오.



Click Image

37.png

38.png

내장된 스킨이 다양해서 굳이 찾을 필요없음.

패널도 취향게 맞게 설정하고

글꼴과 사이즈도 원하는 대로.

리핑버닝컨버팅 등등기능이 엄청납니다.




Music Bee는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관리하고 재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소프트웨어를 초기화 하면 iTunes나 Windows Media 라이브러리에서 트랙과 아트 워크를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폴더에서 해당 트랙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재생 목록에서 각 오디오 트랙의 아티스트, 타이틀, 앨범, 연도, 장르, 등급 및 시간 길이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래를 연주하고 앨범 그림을 보고, 다음 또는 이전 위치로 트랙을 대기시키고, ID3 태그를 편집하고, 음악을 평가하고, 앨범이나 트랙별로 자동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기능 (예 : Windows 탐색기 또는 컴퓨터 노드)을 사용하고, 새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필터를 관리하고, 셔플 또는 반복 모드를 활성화 하고, 구독 및 라디오 방송국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으며, 재생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 믹서를 만들고 편집하고, 곧 출시될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보고, 라이브러리를 백업하고, 통계 (예 : 최고 아티스트, 가장 많이 연주한 아티스트 및 장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보기 모드 (예를 들어, 미니 또는 소형 플레이어) 변경, 태그를 자동 종료를 복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에 대한 사전 정의된 구성을 선택, 자동 DJ를 켜고 크로스 페이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태그 도구 (예 : 태그 또는 아트 워크가 없는 파일 표시), 복제본 관리, 오디오 파일 (예 : FLAC, MP3, OGG, WAV변환, CD 추출, 디스크 굽기, 볼륨 분석 및 많은 다른 기능도...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적당한 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고 스냅 샷이 있는 온라인 단계별 가이드로 안내할 수  있으며 응답 시간이 매우 좋습니다.

테스트 중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Music Bee는 오디오 파일을 관리하고 재생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며, 모든 뮤직 팬에게 강력히 권장합니다.




MusicBee icon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