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diaMonkey icon
Media Monkey
Windows 10, 8, 7, Vista, XP



태그, 추출, 동기화 그라고 나서 또 음악 및 
비디오 파일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수집기 용으로 설계된 강력한 미디어 관리자
51.png



이미지를 클릭해야 크, 크게...

50.png

50.png





Media Monkey는 가장 인기 있는 오디오 포맷이 지원하는 음악을 재생하고 태우고 태깅하고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멋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태그 지정을 사용하여 음악을 분류하므로 모든 노래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능이 풍부하면서도 직관적인 GUI
사용자 UI에 익숙해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잠시 후에 꽤 자~ 알 정리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많은 기능을 호스트하더라도, 각각은 깔끔하게 배치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위한 파티 및 절전 모드
파티 모드는 파일이나 소프트웨어 구성을 수정하지 못하게 하는 Media Monkey의 기능으로, 슬립 모드에서는 노래를 재생할 시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엔 프로그램을 종료하거나 점차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

범주를 지원하는 파일 구성 도우미
음악, Podcast, 재생 목록, 미디어 서버 및 Net Radio (SHOUTcast 및 Icecast 라디오 액세스)를 포함하는 여러 범주의 파일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트랙 속성 변경 및 데이터 굽기
트랙 관리에는 트랙 속성 및 앨범 정보 편집, 앨범 아트, 파일 이름에서 자동 태그 지정, 형식 변환 등의 많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CD, 데이터 CD / DVD / BD를 굽거나 다시 쓰고 디스크를 지울(RW)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구성 설정 모음
옵션 메뉴에는 응용 프로그램을 수정하고 지원되는 확장 프로그램, 플러그인, 다운로드, 파일 태그 지정 등을 구성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설정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까다로운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관리자
요약하자면 Media Monkey는 방대한 음악 컬렉션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완벽한 오디오 관리 솔루션입니다.

재생 기능과 다양한 구성 가능성 외에도 이 프로그램은 Winamp 플러그인을 지원하며 유용한 4x CD / DVD 리퍼 및 버너가 함께 제공됩니다.

추가 기능과 기능을 원하는 경우 GOLD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무제한 MP3 인코딩, 고급 검색 및 재생 목록을 비롯하여 사용자 정의 모음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LD 에디션에는 디스크 버너 (최대 48x 지원), 파일 모니터, 자동 라이브러리 구성 기 및 자동 태그 편집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분들은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관계로 프리 버전만 사용해도 크게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저희는 절대 골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기를 원하진 않습니다.




zozida.gif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