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Player icon
Z-Player
FILE SIZE: 11.2 MB
RUNS ON: Windows All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뮤직 플레이어로 
채널 볼륨 조절, 필터 및 내장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합니다.




Z Player는 Java 기반의 음악 플레이어로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비트 박스처럼 보이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스피커는 저음 강도와 일치하도록 진동하므로 실제로의 비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디오 파일 지원
MP2, MP3, WAV, Vorbis Ogg, FLAC, Dolby AC3, MID, CDA, MOD 파일 (즉, S3M, MTM, IT, XM, UMX등)과 같은 다양한 오디오 형식에 대한 기본 지원이 기본 제공됩니다. , MO3).

입력 파일은 재생 목록에 쉽게 로드 할 수 있으며 노래 이름, 재생 시간, 생성 날짜 및 크기가 표시됩니다.
추가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트랙 또는 전체 노래 목록을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재생 제어 옵션을 제공하므로 현재 트랙을 일시 정지, 재생 또는 정지하거나 다음 또는 이전 트랙으로 건너뛰고 진행막대를 사용하여 노래 전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볼륨 컨트롤, 이퀄라이저, 필터 및베이스 리디렉션
볼륨 컨트롤은 조정할 수 있는 단순한 바(Bar)가 아닙니다.
Z-Player는 독립적인 채널 볼륨 조정 및 리디렉션 기능과 사운드를 실내 레이아웃에 맞게 자동 및 수동으로 증폭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재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Z-Player에는 통합 16밴드 이퀄라이저, 추가 앤티 앨리어싱 및 보간 필터, 자동 매트릭스 변환 및 베이스 리디렉션 효과는 물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해상도, 채널 모드 및 샘플 속도, 버퍼 길이 및 FPS가 함께 제공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기능 세트 확장
Z-Player를 사용하면 음악을 듣고 설정을 조정하여 최적화 된 오디오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합 이퀄라이저는 맞춤형 재생 옵션과 함께 노래를 로드하고 '재생'을 누르는 단순한 플레이어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플러그인 지원 (Winamp 플러그인과도 호환 가능) 덕분에 기본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호환 가능한 입력 형식 범위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122.jpg


폴더나 파일 비슷한 그런 걸 플레이어 위로 쿡 쳐박아버리세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