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bar2000 icon
foobar2000
Win 10 ~ XP !!


편안하게 앉아서 좋아하는 노래를 고품질로 즐기고 
이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재생 목록을 관리하십시오.
거기에 미디어 파일을 처리하고 시간을 통과 즐거운 방법으로 그들을 돌려 수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Foobar2000은 그 중 하나로서 많은 기능을 단순화 하고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구성으로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31.jpg


우서~ 언 가볍고 사용하기 쉽다.
인터페이스 뒤에 숨겨진 로켓 과학은 없습니다.
배포가 거의 즉시 완료되고 나면 사용 가능한 기능에 익숙해지지만 숙련은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필요한 재생 옵션은 상단 툴바에서 찾을 수 있으며 나머지는 파일 관리 전용으로 사용됩니다.
보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볼 때 응용 프로그램은 인상적으로 적은 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며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효과로 향상된 사운드
응용 프로그램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잠깐 살펴보면 18밴드 이퀄라이저로 비틀 거리게 됩니다.
불행히도 기본적으로 미리 설정이 없지만 사용자 지정 구성을 만들고 저장할 수는 있습니다.
측, 개발자가 모든 유저들의 입맛에 맞출 수가 없기에 너희의 입맛에 스스로 맞춰라.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
응용 프로그램은 사운드 파일의 형식을 변경할 수 있는 통합된 기능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원하는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야하며 "빠른 변환기"를 누르면 지원되는 출력 형식 목록이 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재생 목록 생성 및 관리
거의 완전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재생 목록 관리자입니다.
主 창에서 재생할 노래를 드래그하여 사용자 정의의 이름 아래 목록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추가 할 수 있는 오디오 파일 또는 재생 목록 수에는 전혀 제한이 없습니다.
으뜨세여? 이정도면 거의 완벽한 오디오 재생기라고 해도 과언지 아니지 않나요?

또한 간편한 액세스를 위해 노래를 변경하거나 볼륨을 조정할 때마다 기본 창을 표시 할 계획이 없는 경우 통합된 단축키 지원이 유용합니다. 전체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발견되는 다양한 구성 요소를 설치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유용성을 추가할 수 있다.

끝으로...
결구~ 욱~~ Foobar2000은 풍부한 기능 설계로 인해 신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일뿐만 아니라 완벽한 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리소스를 상당히 적게 사용합니다. 그것은 오늘날 사용되는 일반적인 미디어 플레이어이며 그 종류의 최고의 위치에 머물 수 있는 것입니니다.



아래와 같이 메인 패널 하단에 스팩트럼 영역 제거하는 방법 좀 알려줘요.. ㅠㅠ
다른 건 어렵잖게 사용하는데, 하단에 스팩트럼 영역이 골치아파 죽을 지경이에요.




그러면 이곳에 가셔서 푸바 사용에 필요한 엔코더나 
기타 필요한 자료도 좀 챙기고 홈페이지 구경도 해 보세요. 푸바 참 좋아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