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rfanView icon
Windows 10-XP



++ 목록의 플러그인을 지원하는 이 최소 유틸리티는 이미지를 보고 편집할 수 있으며 내장된 배치 모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진 뷰어는 모든 기능을 추가하지 않고도 사진을 열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이 Windows 도구를 성공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수많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테스트를 거치면 필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바로 Irfan View입니다.

꽤 복잡한 설정이지만 최소한의 GUI

IrfanView 설치는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할 파일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기 때문에 조금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업 솔루션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모두 선택을 취소해야 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무관하게 제공된 툴바를 다룰 때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인터페이스가 단순해 보이기 때문에 실제로 표시된 이미지에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기본 동작을 위한 몇 가지 버튼만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메뉴는 그 간단한 모양을 완전히 보완합니다. 각 옵션에는 다양한 메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플러그인 지원 및 몇 가지 편집 옵션

이미지 보기와 같은 주요 기능에 관해서도 이 도구는 거의 모든 형식을 열 수 있지만 사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IrfanView는 써드 파티 플러그인으로 향상되어 사실상 모든 그래픽 형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공식 IrfanView 플러그인 팩 은 훌륭한 컬렉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유틸리티는 이동 중에도 변환 및 크기 조정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배치 기능이 빠르고 효율적임을 입증합니다. 즉,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여러 이미지의 색상 심도를 변경하고, 이름을 바꾸고, 크기를 조정하고, 자르기 및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컨텍스트 메뉴 통합

이 소프트웨어 profram에는 사용자가 거의 모든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풍부한 설정 창이 있습니다.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국어 지원이 제공됩니다. Windows 컨텍스트 메뉴에 통합되어 원활하게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종 평가

모든 것을 고려한 IrfanView는 사진 처리, 편집, 스크린 샷 찍기, 여러 페이지 이미지 보기, 파노라마 만들기 또는 슬라이드 쇼 만들기와 관련하여 찾을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적인 용도로는 무료이며 컴퓨터 성능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테스트 중에 멈추거나 멈추려는 움직임, 충돌 등을 하지 않았습니다. 휴대용 버전은 휴대용 IrfanView 라고도하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Banner Image



333.jpg



318.jpg

우측에 안경 낀 여자아이는 해피 홀리데이에 맏 언니, 누나로 나왔던 아역 주인공


 DOWNLOAD
 IrfanView 64-bit Installer 
 IrfanView 32-bit Installer
필요한 경우 한글 언언 팩 Korean Installer or ZIP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